데몬 바이 롤 스킨 리뷰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 바이의 스킨 '데몬 바이' 스킨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 로테이션 할인 스킨으로 09.29 ~ 10.05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럼 데몬 바이 스킨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데몬 바이 스킨 리뷰

서사급 스킨이며 가격은 1350RP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 로테이션 할인 스킨으로 50% 할인된 675RP에 판매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이 스킨 중 프로젝트 바이만큼이나 자주 보이는 스킨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2. 데몬 바이 인게임 사진

'데몬'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스킨 표현력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3. 이동 모션

기본 스킨과 동일한 이동 모션입니다. 다만 등 뒤 이펙트 효과가 좋네요. 

 

 

4. 데몬 바이 기본 공격 이펙트

기본 공격 시 적중 이펙트와 주먹이 나갈 때 라인을 따라 붉은 이펙트가 생깁니다. 인게임 플레이 시 적중 이펙트가 가장 눈에 들어와요.

5. Q 스킬 금고 부수기

단단하면서 묵직한 느낌의 이펙트입니다. 돌진하는 이펙트가 상당하네요. 그리고 등에서 날개가 나올 거라는 건 다 알고 있었지!

 

6. W 스킬 찌그러 뜨리기

주관적인 생각인데. 아마도 W 스킬 때문에 기본 공격 이펙트를 약하게 넣은 건 아닌지 생각이 드네요. 보통 서사급 이상 스킨들은 공격 이펙트가 멋있는데..

7. E 스킬 과도한 힘

바이의 스킬 중 가장 화려한 스킬 이펙트. 물론 R 스킬 이펙트도 멋있지만 이런 붉은 광채 이펙트가 눈에 띄는 법이죠.

8. R 스킬 기동 타격

꼭 스트리트 파이터 류의 기술인 워류겐이 생각납니다. 이펙트야 말할 것도 없이 상상! 아따따 또겐은 없는 걸까요? ㅋ

9. 데몬 바이 사망 모션

기본 스킨과 동일한 사망 모션입니다. 서사급은 사망 모션에 변화가 없죠.

 

10. 데몬 바이 귀환 모션

"데몬 바이 귀환 모션" 개인적으로 귀환 모션이 썰렁하다 느껴집니다. 좀 더 화려했으면 좋았을걸.

리메이크 이전의 갈리오를 보는 듯한 귀환 모션이라늬..

11. 데몬 바이 감정 표현

상단 왼쪽부터 컨트롤 1~4 감정 표현입니다. 이 역시 일반 스킨과 동일한 감정 표현입니다. 

 

데몬 바이 - 스킨 평

전체적인 퀄리티나 스킬 이펙트 그리고 음향 효과는 잘 만든 느낌입니다. 하지만 음향 효과 때문인지 플레이 시 좀 질립니다. 스킨 사용 이유가 플레이 시 좀 더 재미있으라고 사용하는 건데... 저는 개인적으로 같은 가격대인 '프로젝트 바이'를 추천하지만 무려 50% 할인하니까 갖고 있어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데몬 바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 시리즈 스킨 구경 가기

 

 

불멸용 브랜드 롤 스킨 프리뷰 느낌있네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 브랜드의 스킨 불멸용 브랜드 스킨 프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롤 PBE 서버에 공개된 스킨으로 본 서버 적용 시 다를 수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