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보물상자 첫 소절만 들으니 알겠네요

저번 주 복면가왕에서 가왕이 바뀌었죠? ㅎ 부뚜막 고양이(양요섭) 9연승이 저지되고 그 자리를 '보물상자'가 차지했어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아마 보물상자의 노래 덕분에 이별에 대한 '체념'도 많이 하셨을 테고 ㅋㅋ 그러셨을 것 같네요.

복면가왕 보물상자

복면가왕 보물상자 뉴구?

결론만 얘기하자만 복면가왕 보물상자는 바로 이영현 님이죠. 국내 가수분들 중 이런 목소리가 흔치 않을뿐더러 중저음의 잔잔한 목소리와 고음에서의 파워풀한 목소리는 듣는 순간 직감할 수 있었어요.

복면가왕 보물상자 누구
복면가왕 보물상자

특히 마지막 3라운드에서 부른 가수 이수의 my way는 정말 소름 끼칠 정도로 좋았는데요. 약간 아쉬웠던 건 키를 낮춘 듯한 음역이라고 해야 하나?

원곡에서의 진정한 파워풀한 느낌은 생각보다 적게 들리더군요. 뭔가 소프트하면서 차분한 느낌? 이 부분이 다소 아쉽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뭐 '이영현'인데!!

복면가왕 보물상자 이영현
복면가왕 보물상자

어쨌든 가수 이영현 하면 생각나는 게 있다면 바로 '체념'이죠.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노래방에 가면 남자에게 쉬즈곤이 있다면 여자에게 체념이 있었던 그때가 기억나네요.

 

또 당시에 빅마마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시기 노래 '체념'에 대해 이영현 님 외 다른 멤버분들이 얘기했던 게 생각이 나는데요. 먼저 체념은 이영현 님이 작사 작곡 하신건 알고 계신가요? ㅎ

 

이 노래를 제작할 때 작업실에서 3일 동안 나오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노래를 만든 뒤에 펑펑 울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영현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작사 작곡을 했기 때문에 노래를 부를 때의 감정이 관객들에게 그대로 전달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

복면가왕 이영현
복면가왕 보물상자

 그리고 이영현님이 오랜만에 복면가왕에 다시 출연했는데요.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바뀐 모습이 보이죠? ㅎㅎ

네! 몸이 예전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날씬해지셨어요. 최근에서야 알았지만 다이어트를 극한으로 하셨다고 들었네요. 그래서인지 요즘 쥬비스 다이어트가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ㅁ=.. 아파트 입구 게시판에 홍보물이 붙어있더라고요. 사진에 처음 보는 여성분이 서 있길래 누군교? 했더니 우리 이영현 님.. ^^

복면가왕 누구
복면가왕 보물상자

개인적으로 가수 김경호와 더불어 가장 좋아하는 가수 중 한 명이고 가왕으로 등극해서 앞으로도 본방 사수하는 각! ㅎ 복면가왕에서 9연승을 했던 '음악대장'을 꺾고 다시 비상하는 그 날까지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