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아그네스 데이 궁금하네!

성 아그네스 데이 들어 보셨나요? 매 년마다 돌아오는 발렌타인 데이 같은 개념인데요. 미래의 남편을 볼 수 있는 데이라고 합니다. 필자는 믿지 않지만 아 물론 남자라서 그런 것도...

 

성 아그네스 데이는 여성 분들만 가능하고 소녀와 숙녀의 데이 날짜가 다릅니다.

 

 

 

성 아그네스 데이

성 아그네스 데이

소녀의 아그네스 데이는 이미 지났어요. 이틀 전인 20일 이었고 숙녀분의 성 아그네스 데이는 1월 26일 이랍니다. 미신 이기도 하지만 많은 후기가 있어 밑져야 본전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정말 만에 하나 십만에 하나 정말 맞다면 기가 찰 것 같기도 하고 ㅋ 실제로 결혼하는 상대방은 본인이 이제껏 생각했던 이상형과는 많이 다른 모습 하고 있을 텐데..ㅋㅋ

성 아그네스 데이 방법

만약 본인이 결혼 적령기가 아닌 상황에서 이상형을 찾고 있는데 꿈에서 오징어 같은 남자 얼굴이 나오면 얼마나 놀라겠어요?ㅎ 그거야 말로 성 아그네스 데이가 아니라 나이트메어 데이라고 정정해야 할 듯요. ㅋㅋ

성 아그네스 데이 로즈마리

어쨌든 돌아오는 1월 26일 성 아그네스 데이를 기념? 해서 시도하려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성 아그네스 데이 어떻게?

1월 26일 숙녀분은 자정이 되기 전에 깨끗이 샤워를 한 후 로즈마리를 베갯속에 집어넣고 12시 되기 전에 '반드시' 잠자리에 들면 꿈에 미래 남편의 얼굴이나 형상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성 아그네스 데이 남편

굉장히 쉬운 편인데요. 후기들을 찾아보면 얼굴 전체가 선명하게 나왔다고 좋아하시는 분이 계신가 하면 얼굴 보고 지렸다는 분들도 있고 =ㅁ=;; 얼굴은 나오지 않은 채 전체적인 형태만 나왔다고 하신 분들도 여럿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꿈을 아예 꾸지 않았다고 하는 분들도 많이 보이시고 ^^; (설마 결혼을 못하..는..건 아니겠죠? 설마.. 미신인데..ㅠ)

성 아그네스 데이 미래

음. 개인적으로 결혼 이란 게 상당한 인연이 아니고서야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정말 꿈에서 봤다면 이건 꿈에서 봤다기보다 실제로 과거에 나도 모르게 스치듯 봤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 거 있잖아요. 결혼한 후 남편 어릴 때의 앨범을 찾아보니 그 사진에 본인이 있었다거나 그런 것들이요. 이런 일들이 생각보다 주위에 많이 있어요. 정말로 ^^ 미신이 아니라면 아마 그런 상황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여기까지 성 아그네스 데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1월 26일에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