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일은?

지난 7월 5일 오후 6시부터 싸이월드 미니홈피 그리고 기존에 갖고 있던 사진과 음악 등이 오픈되었어야 하지만 오전부터 시작된 해커 공격 때문인지 오픈일이 연기됐다. 개인적으로 싸이월드 초창기 때부터 이용했고 이불 킥할 사진들이 정말 많지만 그와 별개로 싸이에 담아놨던 추억들이 굉장히 많아 오픈일이 연기되었단 소식에 다소 아쉬웠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싸이월드 미니홈피

1. 첫 번째 꿀 정보 아래 확인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날짜는 8월 2일로 연기되었다. 계속되는 오픈일 연기 때문인지 기다리다 지쳐 떨어지는 사람들이 많은데 필자도 마찬가지로 3월부터 지금까지 계속된 연기로 피곤.

 

3월, 5월, 7월 그리고 8월이지만 이 마저도 연기될 가능성이 있지 않은가? 그때도 해커들의 공격 때문에 연기한다면 환불을 고려 중이다. =ㅁ=... 나름 예전부터 쌓아놨던 도토리가 제법되기에.. 물론 치킨 값 정도지만

2. 두 번째 꿀 정보 아래 확인

사실 이렇게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가 이불킥, 추억팔이 말고도 한 가지 더 있는데 바로 기존 싸이월드 콘텐츠들을 3D로 변경했다는 소식이다. 웹상에 돌아다니는 몇몇 사진들을 보면 생각보다 퀄리티가 뛰어났기 때문에 예전같이 파도 타면서 친구들 소식 들으며 재밌는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3. 그때는 이불킥 지금은?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일

기억하기로 중학교 때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첫 등장했었던 걸로 알고 있다. 그때는 친한 친구들과 소식 나누며 혼자 감성팔이 하는 이불킥했던 사진들이 많았는데 혹시나 8월에 오픈하게 되면 사용 용도가 많이 다를 것 같다. 아이 둘 키우는 요즘 블로그로 사진을 올리는 것보다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이용해 지인들과 소식을 전해 듣는 게 활용이 높을 것 같다.

이건 사야 돼!!

4. 오픈하게 되면 해야 할 일!

싸이월드 미니홈피 연기

한 번 생각해보자 사실 싸이월드가 폐쇄된 지 오래되긴 했지만 거기에 어떤 사진이 있는지 보통 본인들이 더 잘 알고 있을 수 있다. 필자도 스무 살에 만났던 여자 친구 사진과 그 후에 만났던 사진들이 즐비한데 결혼한 지금 그 사진들을 와이프가 알게 됐을 때? 어떤 엄청난 일들이 벌어질지 눈앞이 깜깜하다. 거진 판도라 상자가 되겠지?

 

어쨌든 싸이월드 미니홈피도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그런 좋지 않은? 사진들이 있다면 미리 깔끔하게 정리해 두는 것이 신상에 좋을 듯싶다. ^^

정리

싸이월드 미니홈피 개설

싸이월드 미니홈피 오픈 일은 8월 2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이전에 계속된 오픈 연기는 그 마저도 믿기가 힘들다 그래도 뭐 올해 안으로 오픈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 여기까지 주절주절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오늘 하루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건 봐야 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