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없애는 방법 A to Z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고 싶은 피부가 있다면 바로 백옥같은 피부가 아닐까 생각한다. 특히 화장을 하지 않아도 청초한 피부를 발산하는 피부는 누구나 얻기를 희망하지 않을까? 어쨌든 이런 피부를 갖기 위해선 피부관리는 필수다.

 

단순히 좋은 화장품이나 피부 마사지를 받는 등을 넘어서 예전 한 TV프로그램에서 모 연예인은 차 안에서도 히터를 틀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유인즉 차에서 나오는 히터는 피부에 최악이라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그런 생각도 든다. 그럼 아래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기미 없애는 방법

    1. 기미를 제거하는 방법: 기미의 원인과 제거 방법

    기미 및 주근깨는 피부 속 멜라닌이 태양과 자연스럽게 반응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햇볕에 노출되거나 유전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 기미를 제거하기 위해, 당신의 피부과 의사는 레이저, 약, 그리고 도움이 될 크림의 식이요법을 추천할 수 있다. 레이저는 빠른 시간에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과 효과적이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레이저 치료는 색소를 표적으로 삼고 파괴함으로써 일을 합니다.

    2. 크림을 사용한 기미 제거

    하이드로퀴논이나 레티놀을 함유한 크림은 피부를 밝게 함으로써 기미 및 주근깨를 희미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기미나 주근깨를 제거하기 위해 셀프 태닝 로션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사실 이 방법은 그리 좋은 방법이 될 수 없다. 이 방법은 태양에 대한 민감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 그렇게 될 경우 기미 및 주근깨가 더 많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하는 것이 좋다. 더 좋은 선택지 중 하나는 살리실산을 함유한 국소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다. 식물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화합물인 살리실산은 비타민 C의 결핍에 의해 발생한다.

    3. 실리실산 사용

    살리실산은 일반적으로 화학적 껍질이라고 불리는 알파 하이드록시산이다. 알파 하이드록시산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새롭고 건강한 피부가 자라도록 해줍니다. 살리실산은 스테아르산, 즉 구연산이 아니며 스테아르산과 달리 살리실산은 피부 외층을 태우거나 손상시키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과일에서 발견될 수 있는 스테아르산이 각질 제거에 가장 안전한 산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살리실산은 스테아르산보다 각질을 제거하는 데 더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살리실산을 사용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화장솜으로 피부 환부에 도포하는 것입니다. 솜뭉치는 살리실산에 담가야 한다. 살리실산을 피부에 약 15분 정도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15분 후에 찬물로 피부를 헹구어야 합니다.

    차가운 물이 모공을 조여주고 각질을 제거해 줄 것입니다.살리실산 사용 후에는 그 부위에 보습제를 발라야 합니다. 샤워 후 모이스춰라이저를 바를 수 있지만 염소가 산을 벗겨낼 수 있기 때문에 염소화된 물에서 수영한 후에는 모이스춰라이저를 바르면 안 된다. 살리실산은 일주일에 한두 번 사용해야 하지만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사용하면 안 됩니다.피부가 매우 하얀 사람들은 피부가 너무 민감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만 살리실산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살리실산을 사용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합니다. 햇빛에 노출되면 민감한 피부를 악화시킬 수 있다. 살리실산을 사용할 때 사람들은 이 조언을 따라야 한다. 3. 현재 존재하는 치료법: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주근깨를 없앨 수 없는 경우 치료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주근깨를 가지고 있다면, 주근깨가 여러분의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들을 없애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4. 주근깨를 제거해주는 크림?

    주근깨를 제거하는 데는 많은 자연법과 의학적인 방법이 있다. 보통 화이트닝 라인의 화장품 등은 기미나 주근깨를 밝게 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만 이 때도 피부관리는 필수로 선행 되어야 하며, 외출 시 선크림은 필히 발라야 한다. 또한 화이트닝 계열 화장품은 여름보단 겨울에 집중적으로 바르는 것이 좋다. 단점으로 생각보다 옅어지는 느낌이 적다는 것.

    주근깨를 줄이는 제품들 시중에는 주근깨를 줄여준다고 주장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다. 어떤 제품들은 주근깨를 제거한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알로에 베라와 마녀 헤이즐과 같은 일부 천연 성분들은 건조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주근깨를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어쨌든 단순히 로션이나 크림으로 기미 및 주근깨를 전부 제거하는 것은 어렵다고 볼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