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 시즌6 파트2 언제?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크리스마스 지나고 날씨가 굉장히 추워졌네요. ^^ 최근 바이킹스 정주행 하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어요. 어차피 코로나로 인해 외출 하기는 힘드니 이렇게나마 집콕하면서 미드나 볼 수밖에요.

 

어쨌든 바이킹스 좋아하시는 분들 저 포함 11화가 언제 시작되나 많이 기다리실 텐데요. 혹시 아시나요? 바이킹스는 시즌6을 끝으로 막을 내립니다. ㅠ 드라마 보는 내내 지루함 없이 시즌6까지 봤던 드라마는 바이킹스가 처음인데 안타깝네요. 어쨌든 바이킹스 시즌6 파트 2 시작일 알아볼까요.

바이킹스 시즌6

1. 바이킹스 시즌6 11화 알아보기

먼저 결론만 얘기하자면 국내 방영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하지만 11~20화까지 이미 제작되었고 미국 시간으로 12월 30일 아마존 프라임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

바이킹스
사진 출처 - 넷플릭스

즉 자막 없이 영어가 되시는 분은 미국 날짜 맞춰서 편하게 보시면 될 듯하고 영알 못인 저와 다른 분은 아마 내년 1월 중순이나 말부터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넷플릭스 같은 사이트는 더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할 겁니다.

 

워킹데드 시즌10도 넷플릭스에서 업데이트되는데 오랜 시간 걸렸는데 이번에 방영하는 바이킹스는 말해 무엇.

2. 바이킹스 시즌6 끝나면 아쉬워할 필요 없다?

네 맞습니다. 바이킹스가 종료되더라도 바이킹스:발할라라는 스핀오프 격인 미드가 방영될 예정이랍니다. 어디서? 넷플릭스에서요.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

바이킹스 시즌6 언제바이킹스 방영
사진 출처 - 넷플릭스

3. 바이킹스 시즌6 11화 깨알 스포

시즌6 10화에서 비욘 아이언사이드가 동생인 아이바에게 칼에 찔리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느꼈던 건 화면이 정방향이 아닌 옆 방향이라 정말 찔렸는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또 비욘이 벌써 사망각이 나오나? 싶었고요.

 

해외 사이트에서 알아본 바 비욘은 죽지 않습니다. (다행) 누군가 도와줘서 말 타고 줄행랑을 친다네요. 그리고 비욘의 복수가 시작되는 파트가 되겠습니다.

바이킹스 이미지

위의 사진은 11화 예고편 사진입니다. 회복하는 장면이고 주위에 사람들이 많았는데 예고편이라 많은 것을 보여주진 않더라고요.

 

흥미로운 사실 한 가지가 더 있습니다. 카더라에 의하면 시즌6 파트 2에서 플로키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종교를 개종해서 기독교인으로 말이죠. 다만 어디까지나 카더라입니다. (용암이 터진 곳에 있었는데 살아 있다니??ㄷ)

바이킹스 라그나바이킹스 시즌6 방영일
사진 출처 - 넷플릭스

어쨌든 영알 못인 저는 시즌11화를 방영한다 해도 당장은 볼 수 없으니 넷플릭스에서 하루빨리 바이킹스:발할라 스핀오프를 공개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바이킹스 시즌6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날씨도 춥고 코로나는 위험하고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하죠? 코로나 조심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