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1 베스트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한 동안 바쁘다가 최근 넷플릭스 영화, 미드 등을 정주행 하고 있네요. 작년만해도 연말엔 술 파티로 시작해서 술 파티로 끝났었는데, 코로나 덕분인지 올해는 제 '간'을 지켰습니다!

 

어쨌든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트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이전에 넷플릭스 미드 바이킹스 포스팅과 현재 세계적으로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포스팅을 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한 번씩 포스팅 확인하시고!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넷플릭스 추천 영화

목차

강철비

트와일라잇 시리즈

어바웃 타임

지금 만나러 갑니다

머니볼


트와일라잇 시리즈 1~5편

개봉한지는 꽤 오래됐습니다. 2009년 2월에 개봉을 했는데요. 개봉 전부터 미국 내 박스오피스 1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영화 구성이 참신했다는 평이 많았거든요. 이것과 별개로 일단 주연들이 잘생기고 아름답습니다. 주연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테일러 로트너, 안나 켄드릭 등 현재 유명 헐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하죠.

넷플릭스 영화 트와일라잇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경쟁 관계와 이 두 종족 사이 벨라 스완이라는 인물의 삼각 관계를 잘 표현했습니다. 약간 섬뜩한 사실은 이 영화 개봉이후 미국에서 실제로 이 영화를 따라한 틴에이저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뱀파이어처럼 =ㅁ=..

어바웃 타임

2021년 새해 시작부터 보면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 "어바웃 타임" 개봉한지 벌써 7년이나 지난 영화지만 엊그제 개봉한 것처럼 항상 다가오는 영화입니다. 시간 여행 + 로맨스 영화로 연애하면서 한 번쯤 이런 상상을 할 수 있겠다 싶은 영화죠.

넷플릭스 추천 어바웃 타임넷플릭스 추천 영화 어바웃 타임
넷플릭스 영화 추천

극 중 반전 부분에서도 눈물을 많이 흘렸다는 ㅠ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하지만 쇼파 옆에 휴지는 꼭 챙겨 두시길 바랍니다. 출연 배우로 도널, 글리슨과 멜로 영화의 여신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 당시에 유명하지 않았던 마고 로비 등 트와일라잇 같이 한 핫 배우분들이 많이 출연하십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 중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빼놓을 수 없겠죠? 2017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2021년이니 횟수로 치면 4년 전에 개봉한 영화. '아니 벌써?ㅠ' 출연으로는 소지섭, 손예진, 귀염둥이 아역 배우 김지환, 고창석 배우가 출연합니다. 외모나 연기나 어디가도 빠지지 않는 배우들이지만 개인적으로 원작인 일본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보다 감정 이입이 좀 약합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넷플릭스 지금 만나러 갑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일본 원작보다 조금 소프트한 버전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혹시 보신다면 일본 원작을 먼저 보신 후 국내작을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국내작 보면서 감정 이입이 잘 되요. 또 비교도 쉽게 되서 재미가 증가 됩니다.

 

이 영화도 어바웃 타임처럼 약간 시간 여행자 같은 느낌이 드는 영화입니다.

머니볼

혹시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국내 드라마 중 '스토브리그'가 이 영화를 모티브 했죠. 그래서 비슷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아참 어제 sbs 연기 대상에서 스토브리그의 '남궁민' 배우가 대상을 탓어요. ^^ 어쨌든 영화 머니볼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라서 보는내내 정말 이게 실화라니? 라는 생각을 많이 갖게되는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영화 머니볼머니볼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지만 영화 야구이긴 해도 직접적으로 야구 경기가 나온다든지 하는 장면들은 적습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처럼 야구 단장이 데이터를 토대로 다른 야구 선수들을 스카웃 하는 내용입니다.

 

즉 성적이 좋지 않은 팀을 데이터로 분석해서 필요한 선수들을 낮은 가격에 배치하는 것! 이게 주 포인트가 되겠네요. 출연 배우로 브래드 피트, 조나 힐, 당시에 유명하지 않았던 크리스 프랫 배우 분들이 출연합니다. 개인적으로 강추!

강철비

상상이지만 정말 저런 상황이 생겼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 영화 "강철비" 올해로 작년에 강철비2가 출시 되었지만 전작에 비해 쫄딱 망했죠. 극 중 배우들은 대부분 출연하지만 배역이 바뀌어 참신한 듯 보였는데요. 영화 전개는 빨랐지만 잠수함 안에서의 지루한 장면들이 많아 영화관에서 잠들었네요. =ㅁ=

넷플릭스 추천 영화 강철비넷플릭스 강철비
넷플릭스 영화 추천

관람객이 전작보다 적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그렇다고들 하는데요. 제 생각은 그냥 전작보다 재미가 없어서 보러오지 않은 듯한 느낌? ㅠ 어쨌든 강철비2를 추천하는 것은 아닌관계로. 강철비 1은 내용상 사이다 2병을 원샷한 것같은 느낌을 줍니다. 극 중 빠른 전개와 자잘한 액션신들이 모여 모양을 만드는 영화이고 영화가 끝난 뒤에도 한 번 더 생각나게 합니다. 적극 추천해요!

 

여기까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사실 넷플릭스에 재밌는 영화는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미드도 그렇고요. 올 새해는 정말 멋진 마음으로 시작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영화는 여기

 

스파르타쿠스 드라마 다시보기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영화 및 드라마 관련 포스팅하는 루벤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스파르타쿠스 관련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보셨던 분이나 아직 안 봤다면 이 포스팅 주목! 1. 스파르타쿠

cbmom.tistory.com

 

스위트홈 드라마 1화 킹덤에 이은 대작

최근 굉장히 핫한 드라마로 인기가 많은 '스위트홈'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19금 청불 드라마입니다. 방영하기 전에 예고편을 보면서 "와 ~ 이 퀄리티 실화?"를 연발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재밌네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