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배경 어디일까?

너의 이름은 배경
너의 이름은 배경

기후 · 히다 후루카와 역

영화 『너의 이름은. 』 성지 순례의 여행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기후현의 JR 다카야마 본선 「히다 후루카와역」입니다. 주인공 타키가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 장면에서 등장한 그 역입니다. 영화의 한 장면을 리얼하게 맛볼 수 있어요. 타키가 이토모리쵸의 정보를 얻으려고 듣는 장면에서는 히다 후루카와역 앞의 택시 승강장도 등장합니다.

기후·기타 와카미야 신사(미야미즈 신사)

영화 속에서 몇 번이나 등장한 “미야미즈 신사”의 모델이라고 소문되고 있는 것이 히다 후루카와초의 산의 중턱에 있는 “기타 와카미야 신사”입니다. 입지와 토리이 앞에 있는 석등편이 비슷하다고도 합니다만, 실제로는 듣기의 장면에서 등장한 신사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모델로 여겨지는 장소는, 다카야마시에 있는 히에 신사가 아닌가 하는 설 등 복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울러 방문해 봐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기후·히다시 도서관

타키가 이토모리쵸에 대해 조사하는 장면에서 등장한 도서관의 모델은 히다시 후루카와마치에 있는 「히다시 도서관」입니다. 여기에서는 주의사항만 지키면 「촬영 허가」의 지폐를 받고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스태프들이 매우 친절하고, 어느 근처가 포인트인지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 여기도 재현도가 높은 성지에서 '너의 이름은. 』 팬이라면 반드시 방문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기후 · 히다시 미야가와 쵸 오치아이의 버스 정류장

『너의 이름은. 』에서 등장한 조금 개성적인 지붕이 있는 버스 정류장입니다. 이곳은 히다 후루카와 마을에서 차로 30분 정도 떨어진 「히다시 미야가와초 오치아 아이의 버스 정류장」으로 JR 카도카와역 근처에 있습니다.

또, 영화 속에서 고헤이모치를 먹고 있는 씬은, 히다 후루카와에 있는 오카다야와 미처 후루카와가 모델입니다. 미츠하가 보낸 “이토모리쵸”는 가공의 마을이지만, 히다 후루카와의 마을을 걷고 있으면 마치 영화 속에 들어가고 있는 것 같은 기분에! 히다 후루카와 관광도 성지 순례와 함께 즐기자.

도쿄·신주쿠역과 바스타 신주쿠

『너의 이름은. '에서는 도쿄 신주쿠의 아무렇지도 않은 풍경도 자주 등장합니다. 히다 출신의 히로인 미츠하가 「도쿄다!」라고 감동한 장소가 「신주쿠역」과 「바스타 신주쿠」의 장면입니다. 이 광경은 신주쿠역 남쪽 출구를 나와 바로 보도교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바스타 신주쿠의 옆, 신주쿠역 남쪽 출구 서던 테라스도, 영화의 후반에 비의 카페의 씬으로서 등장합니다. 카페의 모델이 된 것은 스타벅스 커피 신주쿠 서던 테라스점입니다.

도쿄·신주쿠 가부키초 교차로

코쿤 타워를 배경으로 한 이 풍경을 본 적이 있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 『너의 이름은. 』의 포스터 등에도 사용된 이 장소는, 「신주쿠 가부키초 교차로」입니다. 가부키초의 아치를 등에, 야마다 전기를 향해 건너는 횡단 보도를 오른손으로 보면서 건너면 이 배경의 장소에 도착합니다. 비의 장면에서 타키가 우산을 바라보며 걸은 보도교는 신주쿠 서쪽 출구의 대가드에서 고층 빌딩이 늘어선 방향으로 향하는 곳입니다.

도쿄·신주쿠 경찰서 뒤의 신호

『너의 이름은. 』에서 등장한 신주쿠의 거리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이, 「신주쿠 경찰서 뒤의 신호」입니다. 영화의 오프닝으로, RADWIMPS의 주제가 “마에젠 전세”가 흘러, 카미키 타카노스케의 이름이 비춰진 장면이 바로 여기입니다.

이 신호가 영화의 장면에서 사용된 각도는, 신주쿠 아일랜드 타워의 표지로도 되어 있는 붉은 “LOVE”의 오브제의 바로 측이 됩니다.

나가노·타테이시 공원

영화 속에서의 “이토모리코”의 모델은 나가노현의 스와호입니다. 그 중에서도 『너의 이름은. '의 중요한 장면을 생각나게 해주는 스와 호의 동쪽 고대에 있는 '타테이시 공원'은 성지 순례의 땅으로 반드시 방문하고 싶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영화에서는 황혼시가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와호의 호수면에 일몰 구름의 색이 살짝 비치는 매직 아워에 맞추어 방문하면, 그 감동의 장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가노·스와코 스와 분지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스와호」는 해발 759m, 호주 약 16km, 면적 약 13제곱km의 나가노현 내 최대의 호수입니다. 주위에는 산책로, 공원 등이 정비되어 있어 날씨가 좋은 날은 한가로이와 호반의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요츠야 스카 신사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것은, 영화의 라스트 씬에서도 등장하는 도쿄 요츠야에 있는 「스카 신사」입니다. 요츠야 역에서 도보 15분 정도라는 액세스의 장점도 있고, '너의 이름은. 』 팬들이 연일 방문하고 있습니다. 계단을 오른 곳에서 되돌아 보았을 때의 경치가 바로 그 장면과 동일합니다!

이 경치는 영화 본편뿐만 아니라, 광고지나 공식 페이지의 메인 화상 등에도 사용되고 있는 일도 있어, 「너의 이름은. 』 팬이 연일 방문하고 있는 성지 순례 명소입니다. 성지 순례 투어의 마무리에 적합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들을 방문하면서 『너의 이름은.』의 세계를 느껴보고, 영화의 감동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각 장소를 찾아다니며 성지 순례를 즐기고, 깊이 있는 여행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이러한 성지 순례는 영화의 팬이라면 더욱 감동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