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월 올영세일 총정리

올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바다와 뜨거운 햇살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만큼 우리의 피부는 힘들게 일하고 있어요. 뜨거운 햇살과 바다, 그리고 또 다가오는 가을까지, 변하는 계절에 맞춰 피부 관리는 점점 더 중요해지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피부에 물기를 넣어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고 싶어요. 그것은 바로 2023 8월 올영세일 행사에 출시되는 "토리든 다이브인 기획 SET"입니다.

2023 8월 올영세일

2023 8월 올영세일

올리브영이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 있나요? 바로 우리가 자주 찾는 그 화장품 가게이지요. 그곳에서는 이번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럼, 이 행사에서 특히 어떤 제품을 찾아야 할까요? "토리든 다이브인 기획 SET"는 그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빠른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가 매우 건조해지기 쉬운 분들, 피부가 계절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들께 이 제품은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클로란 구매왕 이벤트

그런데 이벤트는 끝나지 않았어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클로란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클로란은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헤어케어 브랜드로, 두피 샴푸와 모발 샴푸를 제공하며, 각자의 머리에 맞는 제품을 찾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이벤트는 아쿠아민트 샴푸 400ml 한정 기획세트를 포함하여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 중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10명을 선정하여 선물을 주는 것입니다.

 

그럼 이 선물은 무엇일까요? 1등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팝 머신과 주연 싸인 폴라로이드 그리고 클로란 상품권 10만원을 주는데요, 아마 이 선물을 받게 되면 카페 같은 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겠네요.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 완료!

선착순 이벤트

그 외에도 이번 8월에는 여러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5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주는 8월 올리브영 키트,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여름철 휴가 기획 제품들, 그리고 올 여름 더위에 지친 피부를 케어해줄 수 있는 올영픽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구달의 청귤 비타C 잡티케어크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제품은 햇빛에 노출되면서 생기는 잡티를 관리해주는 크림으로, 제주 청귤 추출물과 미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롤링하면서 팡팡 터지는 비타민과 수분 캡슐이 피부에 촉촉한 느낌을 주면서 잡티를 관리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것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온라인몰에서 올영세일 추천 제품 카테고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8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필요한 제품들을 찾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즐거운 쇼핑을 해 보세요. 그럼,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