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투 뜻 궁금하면 여기!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학투! 아마 tvN에서 방송된 여신강림에서 학투와 관련된 내용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학투 뜻

학투 뜻

음 보통 학투라고 하면 미투나 빚투 같은 것들을 생각하실 텐데요. 네 맞습니다. 비슷해요. 학교 폭력 가해자를 고발하는 것이며 일반적인 학폭이 아닌 유명인에게 당한 것들을 얘기합니다.

학투 뜻?학투 뜻은?

실제로 여신강림 내용보다 예전에 인기리에 방영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모 배우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내용들이 게재돼 드라마 종영 이후 잠깐 동안 시끄러웠는데요. 루머라는 얘기도 있고 단지 의혹일 수도 있고요.

 

연기도 잘하는 편이라 이 배우 앞으로 뜨겠구나 했었는데 그것 때문에 약간 주춤한 느낌도 들었네요. 어쨌든 미투, 학투, 빚투 등 모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과거'

과거에 행실이 나쁘거나 괴롭히거나 돈튀? 등은 꼭 어떤식으로든 사달이 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옛말이 하나도 틀린 것 없죠. 남의 눈에 눈물나게 하면 본인은 피 눈물 흘리게 된다는 말이 괜히 생겼을까 싶네요.

 

앞으로 인생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니 매사에 긍정적으로 행동하고 아무리 친한 친구들이라고 해도 지나친 언어 사용은 자제해야겠어요. ^^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기,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