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인지 궁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무더운 하루가 시작됐네요. 좋은 소식은 금요일이라는 것! 그리고 바로 오늘 펜트하우스 시즌3 5화 방영하는 날입니다. 시즌이 위로 올라갈 때마다 아침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막장 중에서도 개막장으로 점점 진행되는 걸 보면 마음이 아려옵니다만, 그게 매력포인트라면 뭐 계속 봐야겠죠? 그럼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1. 첫 번째 꿀 정보 아래 확인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인지 궁금해하실 분 많으실 텐데요. 결론만 얘기하자면 12부작이 되겠습니다. 오늘 5화 방영하고 앞으로 7회가 더 남았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은 21부작 편성이었고, 시즌2는 13부작 시즌3은 12부작으로 점점 낮아지고 있는데요. 시즌3이 끝인지 정말 행여나 시즌4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시청자들의 불만요소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시즌3을 끝으로 끝나지 않을까요?

2. 두 번째 꿀 정보 아래 확인

펜트하우스 작가님이 떡밥을 꽤 많이 던져서 심수련이 쌍둥이를 낳았을 거라는 예측은 거의 대부분 했던 것 같습니다. 근데 하필 말 안 듣는 주석경이 다른 쌍둥이라니 보면서도 팔에 소름이 돋아 채널을 돌릴 뻔했네요. 그나마 덜 나쁘고 착한 주석훈이 다른 쌍둥이였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물 없이 고구마 3개를 먹은 느낌입니다. 막장도 이런 막장이...

3. 시즌3 억지 코믹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주석경
사진출처 - 네이버

다른 시즌과 달리 시즌3에는 코믹한 요소들을 많이 넣은 느낌인데요. 억지도 이런 억지가 없을 정도. 연기 잘하고 이쁘고 잘생긴 배우들은 무슨 죄일까 싶을 정도입니다. 특히 날카롭고 고양이 같은 느낌을 주던 천서진 코피를 터트리지 않나 기존 시즌1~2에서 쌓아 올린 이미지를 한 순간에 다 망쳐 버린 것 같은 느낌은 비단 저만 느끼는 건 아니겠죠?

4. 간접 광고 제발..

펜트하우스 시즌3은 많은 부분에서 아쉬운 감이 없지 않지만 이상할 정도로 간접광고를 기가 막히게 넣는 것 같더라고요. 그것도 대놓고 말이죠. 특히 최근 방영분 중에서 천서진이 하은별을 만나는 과정 중에 커피 베이서 팥빙수를 먹는 씬! 아마 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기억할 것 같은데요. 이 팥빙수는 이렇게 먹는 거야라며 천서진이 희한한? 표정으로 먹는데 정말 이 부분은 못 봐주겠어서 채널을 돌렸어요. ㅋㅋ 재밌는 점은 검색창에 펜트하우스 커피베이 키워드가 있다는 사실! 소르음.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막장
사진출처 - 네이버

5.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12부작
사진출처 - 네이버

어쨌든 막장 드라마라고 해도 이쁘고 잘생긴 연기 고수들이 하는 막장 드라마는 처음이라 사실 기대가 됩니다. ㅋㅋ 여하튼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 12부작입니다. 기억하시고 오늘 5회차 부분 재미있게 보시고 즐거운 불금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