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순서 심연 해방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오늘 포스트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순서와 다시 보기 방법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시작으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개봉 당시 처음 예고편을 봤을 때가 기억이 나네요. 일반적인 성인 영화가 아닌 좀 민감한 내용을 다루는 듯해서 쇼킹했지만 막상 까 보니 예고편이 끝이었죠.. ㅋㅋ

 

당시 관람객들의 평도 좋지 않았고 개인적으로도 기대 이하의 영화에 실망을 많이 했는데요. 바로 다음 편인 50가지 그림자 심연에서 빵 터트려주니 눈이 번쩍 떠지더라고요. ㅎ 아참 50가지 그림자 2편인 심연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아래에서 나머지 정보를 알아볼게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순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순서

시작으로 순서는 2015년도에 첫 개봉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입니다. 네이버 평점이 5.49로 악평이 많았던 첫 번째 작품인데요. 감독은 샘 테일러 존슨 남자 주연 배우는 제이미 도넌(크리스찬 그레이), 여자 주연 배우는 다코타 존슨(아나스타샤 스틸) 입니다.

 

그다음 편이 2017년도에 개봉한 50가지 그림자 심연입니다. 호평을 많이 받은 작품이며 자극적인 장면들이 많아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위에도 얘기했지만 50가지 그림자:심연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50가지 그림자 순서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포토

그리고 영화 제목에서 극 중 남자 주연 이름이 빠졌는데요. 혹시 아셨나요? ^^ '그레이'가 빠졌죠. 이 부분은 아마 여주가 남주의 비밀스러운 것들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또 2편부터 감독이 바뀌었습니다. 제임스 폴리 감독인데요. 이 분은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로 더 많이 알려진 감독입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해방그레이의 50가지 순서

마지막 3편은 2018년도에 개봉한 50가지 그림자:해방으로 바로 전편인 심연 편보다 좀 더 자극적인 장면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절정'의 순간을 보여주려는 목적이 강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3편은 좀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남자 주연 배우인 제이미 도넌의 와이프가 영화를 보면서 상당히 불편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이미 도넌이 다음 작품은 출연하지 않겠다고 못을 박아 뒀지만 인기가 많아서 그런 건지 3편에도 나왔네요. ^^;;

영화 다시 보기

첫 번째 작품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스트리밍으로는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웨이브가 많이 뜨는 것 같네요. 그 외 시간제로 구글 플레이와 웨이브 그리고 티빙에서 구매 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편인 50가지 그림자:심연은 넷플릭스와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자가 많은 만큼 2편인 심연은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외 1편과 마찬가지로 시간제로 구글 플레이와 웨이브 및 티빙에서 구매 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3편 50가지 그림자 해방을 방영해주는 스트리밍은 현재까지 없습니다. 그나마 구글 플레이나 티빙에서 시간제로 구매 후 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개인적으로 영화를 본 후 소설책으로도 봤었는데 확실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편은 표현력이 부족한 것 같더군요. ㅋㅋ 혹 시간 되시면 한 번 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