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10 16화 17화 줄거리 및 네간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오늘 포스트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미드 '워킹데드'를 준비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워킹데드 스핀오프와 워킹데드 시즌11 관련 제작 등이 중지되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소식이 있네요. 아직 정확한 날짜는 모르지만 기대가 많이 됩니다.

 

 

 

워킹데드 시즌10

워킹데드 시즌10 16화는 언제?

아마 워킹데드 매니아 분들이라면 이미 보셨거나 기다리고 계실 텐데요. 워킹데드 시즌10 16화 방송분은 국내에서 하지 않았습니다. 이 역시 코로나 때문에 중지되었거든요.

 

그러다 작년 즈음 미국에서 방영을 해줬고 국내에선 방영하지 않습니다. 누군가는 뭐 특별 이벤트 예고편으로 보여준다고 하는 말을 들었는데 헛소리 같네요. 국내에 방영을 하는지 하지 않는지는 확실치도 않고 워킹데드를 볼 수 있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즌10 16화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미국 내에서도 워킹데드 시즌10 16화 방영이 늦은 만큼 넷플릭스에서도 16화 방영이 조금 늦어지고 있는 것 같은 생각입니다. 다음 달 2월부터 시즌10 17화 방영이 예정되어 있어 아마 그즈음 넷플릭스에서도 업데이트되지 않을까요? ^^ (워킹데드 시즌10을 통틀어 가장 핫한 씬들이 많은데 안 보여주면 섭섭하지...)

 

어쨌든 워킹데드 시즌10 스포일러를 조금 하자면 로렌 코핸(메기)이 다시 복귀합니다. 그것도 워킹데드의 사기 캐릭터였던 지저스보다 무예가 뛰어날 것 같은 사람을 데리고 왔어요. 가면을 쓰고 있어서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르고 16화 방영이 끝날 때까지 누구인지 모른 채 끝이 나서 개인적으로 너무 궁금하네요. (체격이 남자 같아서 잘생긴 남자 배우로 생각..)

워킹데드 시즌10 16화 줄거리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존 알파가 죽고 베타가 알파가 되었죠. 그 알파가 건물에 갇혀있는 사람들을 좀비 떼로 도망가지 못하게 막으면서 숨통을 조여옵니다. 저글링 100부대도 이보단 적겠어요.

워킹데드 시즌10 16화워킹데드 시즌10 데릴

여하튼 그렇게 건물 안에 갇혀 있는 사람들은 건물에서의 탈출과 저 좀비들을 없앨 계획을 세우고 하나둘씩 실행에 나가게 됩니다. 좀비들을 속일 수 있는 분장을 한 후 두 그룹 나뉘어서 천천히 움직이지만 위스퍼러에게 발각되어 한 분이 사망합니다.

워킹데드 시즌10 네간워킹데드 시즌10 누구

이래 저래 탈출한 사람들은 계획했던 대로 실행에 옮기게 되는데요. 이때 네간이 자기가 죽을 자리인 양 알파와 만나게 됩니다. 피꺼솟 한 알파는 네간을 향해 죽일 듯이 달려가면서 마주하게 되면서 싸우게 되는데 이때 갑툭튀 한 데릴에 의해 알파는 죽....을까요? ^^ (이 장면이 시즌10 16화 방영분에서 가장 핫한 씬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워킹데드 시즌10 16화

그렇게 네간은 죽다 살아나고 캐럴과 리디아가 절벽으로 향하면서 좀비 떼를 성공적으로 처리하죠.

워킹데드 시즌10 17화

워킹데드 시즌10 17화는 위에도 얘기했지만 2월 28일 즈음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워킹데드의 스핀오프인 월드 비욘드에서 나올법한 군대? 그룹? 과 함께요. ^^

 

그리고 워킹데드 시즌10은 사실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제작 상황이 바뀌어서 22부작으로 바뀌었고 워킹데드는 시즌11 24부작을 끝으로 종영하게 됩니다. 반가운 소식 중 하나! 워킹데드가 종영하더라도 데릴과 캐럴의 스핀오프작이 제작될 예정입니다.

워킹데드 시즌10 17화를 기대하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