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13가지 TIP

얼굴에 생긴 여드름은 빨리 없앨 수 있다면 좋을 수 있지만, 사실 여드름이 솟아 오르면 자연스럽게 터지면서 점점 회복이 된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바로 여드름이 터지면서 생길 수 있는 흉터인데, 이 여드름 흉터 관리를 잘 하지 못하면 염증 및 흉터가 일반적인 상처처럼 오래 갈 수 있다. 즉 여드름은 관리도 중요하지만 흉터 관리가 더 중요할 수도 있다는 점. 그럼 아래에서 여드름 관련 정보를 알아보자.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

    여드름 흉터 제거하는 방법 여드름 흉터는 십대 존재의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그것은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는 흔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는 방법에는 특정한 치료법을 이용하여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 레티노이드는 여드름 흉터에 인기 있는 치료법이다. 레티노이드는 비타민A 유도체를 이용해 여드름 발생을 줄이고 세포전환 속도를 높이는 치료법이다. 그들은 또한 모공 크기를 줄이고 피부에 의해 생성되는 유분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레티노이드는 여드름 흉터로 고통 받는 성인들에게 선택 사항이다.

     

    그러나 레티노이드 치료가 모두에게 효과적인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결과를 보지 못하거나 부정적인 반응을 경험할 수 있다. 레티노이드는 비타민 A 유도체이다. 환부에 14-30일 동안 바릅니다. 레티노이드는 여드름으로 인한 여드름 흉터의 외관을 줄이기 위해 사용된다. 그들은 세포 교체 과정을 빠르게 하고 모공 크기를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레티노이드는 유분이기 때문에 눈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레티노이드가 눈에 닿으면 염증을 유발한다. 레티노이드는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는데 사용된다.

     

    레티노이드는 모든 종류의 여드름을 치료하는데 사용된다. 가벼운 여드름 치료에 가장 효과적이다. 낭포성 여드름에는 레티노이드 치료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레티노이드는 블랙헤드에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드름 흉터 제거에 좋은 제품

    여드름 흉터 제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시판되는 제품들이 많다. 여드름 흉터의 외관을 줄여 눈에 잘 띄지 않게 하는 것이 이 제품들의 목표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들의 효과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흉터의 종류와 여드름의 심각성에 따라 다르다. 종종, 그 제품들은 실제 여드름 흉터보다 훨씬 더 해로울 수 있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는 것보다 여드름을 없애는 데 집중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피부 관리의 활성 성분인 레이저와 같은 여드름 흉터 치료는 여드름 흉터의 외관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연구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그들이 주장하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여드름 흉터는 여드름의 결과로 피부에 생기는 손상의 결과이다. 그 손상은 보통 여드름이 치유될 때 생기며, 피부가 처지거나 움푹 패이게 된다. 흉터는 얼굴, 가슴, 어깨, 등, 엉덩이 등 피부 어디에나 생길 수 있다.

    더마 롤러 제품

    더마롤러 사용법 더마 롤러는 피부 관리에 주로 사용되는 도구로 각질을 제거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 각질이 피부 표면에서 제거되어 새로운 피부 세포가 털을 자라게 되고, 다시 말해 새로운 피부가 자라게 됩니다. 더마 롤러는 얇은 철사 모서리를 가진 롤러입니다. 이 철사 가장자리는 몇 분 동안 피부 위로 말릴 수 있습니다. 롤러를 사용하면 각질이 피부 표면에서 제거된다.

     

    이것은 브러시로 피부를 문질러서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더마 롤러는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롤러는 피부의 각질을 제거합니다. 이 롤러는 또한 특히 화학적인 껍질을 벗긴 후에 피부의 각질이 제거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게다가, 피부는 다시 부드러워집니다. 스킨롤러라고도 불리는 이 롤러는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 롤러는 주름 제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이 롤러는 주름 제거에 사용됩니다. 주름의 경우 롤러는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롤러는 화학적 껍질을 벗긴 후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이 롤러를 사용하여 과도한 유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롤러는 여드름 제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마 롤러는 제거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치료하는 방법

    병원이나 의사 대신 집에서 할 수 있는 일. 여드름 흉터를 없애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많은 가정 치료법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임상영양학회지에 실린 한 연구는 꿀과 레몬 주스를 혼합하면 여드름 흉터의 외관을 60%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기사는 집에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드름 흉터에 대한 14가지 자연 가정요법을 시도해 보세요. 레몬 주스에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피부를 밝고 밝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꿀에 들어 있는 항산화제는 활성산소와 싸우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최상의 효과를 위해 신선한 레몬 주스를 사용하지만, 병에 든 레몬 주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그릇에 신선한 레몬 주스 2-3방울을 넣고 꿀 2티스푼을 넣기만 하면 됩니다. 재료를 부드럽게 섞은 다음 얼굴에 바르세요. 5~10분 정도 틀어 두었다가 따뜻한 물로 헹군다. 클렌저로 부드럽게 세안한 후 가볍게 두드려 말립니다. 모이스춰라이저로 후속 조치를 취하세요. 이 마스크는 일주일에 한두 번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치료법은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데 좋습니다. 알로에 베라에 들어 있는 비타민 A는 피부 잡티를 줄이고, 주름을 줄이고,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코넛 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흉터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코코넛 오일 1테이블스푼과 알로에 베라 젤 1테이블스푼을 섞으세요. 재료를 섞은 후 얼굴과 목에 바르세요. 틀어 놓은 채로 10분간 두었다가 따뜻한 물로 헹군다. 클렌저로 부드럽게 세안한 후 가볍게 두드려 말립니다. 모이스춰라이저로 후속 조치를 취하세요. 이 마스크는 일주일에 1~2번 정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렌징 바꾸기

    당신의 오래된 세안제를 새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당신에게 필요할지도 모른다. 곤약 스펀지, 클라리소닉, 에스테틱 뷰티 클렌징 브러쉬 등 트렌드한 클렌저는 과일펄프, 쌀 등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피부 속 먼지와 유분을 닦아낸다.

    스켄 케어 루틴 변경

    여드름 흉터를 감추는 또 다른 방법은 현재의 스킨케어 루틴을 바꾸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피부를 각질 제거하는 것입니다. 각질 제거는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뚫어주며 매끄러운 피부를 드러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Clarisonic 같은 부드러운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거나 얼굴과 목을 부드럽게 마사지해보세요.

    여드름 제거 관련 트리트먼트

    여드름 스팟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세요.많은 여드름 스팟 치료는 피부를 각질 제거하고 모공을 맑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살리실산을 함유하고 있다. 살리실산을 함유한 스폿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보세요.

    레티논 또는 레티놀 사용

    이 성분들은 세포 회전 속도를 높여줌으로써 여러분의 피부가 오래된 피부를 탈피하고 그 아래 더 부드러운 피부를 드러내도록 도와줍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1~2번 레티놀이나 레티놀을 사용해보세요.

    오일프리 제품 사용

    오일프리 모이스춰라이저 사용.오일 프리 모이스춰라이저를 사용하세요. 오일프리 모이스춰라이저에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유연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수분크림을 사용해보세요. 알로에 베라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천연 오일은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더마 롤링 사용

    더마롤링을 사용해 보세요.더마롤러를 사용하면 피부를 자극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해 여드름 흉터가 생기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피부를 회복하고 통통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단백질로 여드름 흉터 발생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크로네들링 사용

    마이크로네들링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여드름 흉터 외관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콜라겐은 피부를 팽팽하고 매끄럽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 흉터가 생기는 것을 줄여줍니다. 더마펜(Dermapen)과 같은 마이크로네들링 장치를 사용하여 집에서 자신에게 얼굴을 만들어 보세요.

    비타민 C 및 히알루론 세럼

    비타민 C나 히알루론 세럼을 사용해 보세요.이 혈청들은 당신의 피부를 통통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흉터의 외관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C 세럼이나 히알루론 세럼을 사용해보세요.

    벤조일이란?

    과산화 벤조일을 사용해보세요.많은 여드름 치료제에는 세균을 죽임으로써 여드름의 외관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과산화벤조일이 함유되어 있다. 과산화 벤조일이 함유된 국소 여드름 약을 사용해 보세요.

    레티노이드 제품 사용

    국소 레티노이드를 사용해보세요.대신 국소 레티노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티노이드를 사용하면 세포전환 속도를 높여 여드름 흉터의 외관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약국이나 피부과 사무실에서 타조락과 같은 국소 레티노이드를 사용해 보세요.

    여드름 흉터 안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여드름을 숨기거나 줄이기 위한 메이크업 팁 여드름이 있을 때 가장 어려운 점 중 하나는 여드름 흉터입니다. 보통 여드름 흉터는 얼굴에 있지만, 때로는 목이나 가슴, 등 또는 여러분이 선택한 다른 곳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는 보기 흉하고 누군가에게 자의식을 갖게 할 수 있다.

     

    여드름 흉터를 줄이거나 숨길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가장 흔한 방법 중 하나가 화장을 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여드름 흉터를 숨기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논의한다. 화장은 여드름 흉터를 숨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장품 화장은 여드름 흉터를 포함한 피부 결점을 커버하기 위한 화장입니다.

     

    화장품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여드름 흉터를 덮고 다른 것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빛을 반사하지 않는 컨실러와 파운데이션(미네랄 메이크업 등)은 여드름 흉터를 가리는 데 이상적입니다. 미네랄 메이크업의 한 가지 단점은 메이크업 위에 바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판매되는 화장품은 일반적으로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됩니다.

     

    화장은 다양한 색조가 있으며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효과가 있다. 어떤 위장 화장은 매트 파워까지 있어 여드름 흉터를 가리는 데 안성맞춤이다. 카무플라주 메이크업은 SPF 보호 기능도 있어 낮에 바르기에도 좋다. 크림 화장은 여드름 흉터를 감추는 데도 좋다. 크림 메이크업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크림과 연고가 주를 이룬다.

     

    크림 메이크업은 자기 직전에 바르는 것이 좋고, 많은 사람들이 화장하기에 가장 편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크림 화장은 주로 브러시로 발라주는데 여드름 흉터를 가리는 데 효과가 좋다.파운데이션 메이크업은 여드름 흉터를 감추는 데도 인기가 많다. 파운데이션 메이크업은 보통 리퀴드 형태로 나오는데 브러시로 피부에 직접 발라준다.

     

    파운데이션 화장은 피부 결점, 특히 큰 모공을 가립니다. SPF 보호 기능이 있는 파운데이션도 인기가 있으며 여드름 흉터가 있는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파운데이션을 선호한다.여기에 나와 있는 메이크업 옵션은 대부분 여드름 흉터를 커버하는 데 좋습니다. 하지만 여드름 흉터를 가리기 위해 화장을 하는 것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드름을 위해 화장을 하는 것은 최대 8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