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한국 개봉일 바로 오늘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 혹 귀멸의 칼날이라는 애니메이션 아시나요? ^^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 인기가 많아 극장판으로 개봉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제친 애니메이션! 흥행으로만 봐도 역대 1위를 기록할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개봉일

사실 지난 12월 10일에 개봉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연기가 되면서 바로 오늘 1월 27일 개봉했습니다.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겟을 예매할 수 있는데요.

CGV는 언제?

귀멸의 칼날 개봉귀멸의 칼날 개봉일귀멸의 칼날 한국
출처 - 네이버 귀멸의 칼날 포스트

CGV는 IMAX와 4DX가 개봉되는 일주일 뒤 그러니까 2월 3일부터 볼 수 있답니다. ^^;; 어쨌든 시간 대를 잘 확인하시고 예매하시길 바라며 귀멸의 칼날은 개봉하기 전에 국내에서 이런저런 얘기가 많았어요. 포스터에서 주인공인 탄지로의 귀걸이가 욱일기와 흡사한 이유로 현재는 수정이 됐고요.

귀멸의 칼날 배경이 다이쇼 시대를 하고 있어 우익 성향이 강하다는 주장도 있었죠. 뭐 판단은 시청자 분들이 하시겠지만 어쨌든 여러모로 껄끄러웠던 건 사실이니 ㅠ

귀멸의 칼날 흥행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 애니
출처 - 네이버 귀멸의 칼날 포스트

먼저 일본에서 흥행 했던만큼 국내에서도 흥행할 확률이 높다고 판단되는데요. 현재 예매율 집계에서 1위를 기록 중에 있고 다음 주에 CGV와 IMAX 4DX가 나오는 만큼 계속해서 흥행 가도를 달릴 것으로 생각합니다.

한 가지 우려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500명 대로 올라간 만큼 정부에서 거리두기 연장을 지속할 경우 영화관도 어느 정도 타격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는 4DX로 볼 예정이라 다음 주까지 기다릴 생각이예요. 이런 애니메이션은 제대로 보고 싶어서. +_+ 현재 영화 관람하신 분들 얘기 들어보면 웅장한 전투씬은 물론 슬프고 감동적인 장면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럼 여기까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한국 개봉일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감기, 코로나 조심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