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무신사 설날 세일 꿀정보

안녕하세요. 루벤입니다. 무신사가 이번 설날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투데이 할인부터 위클리 그리고 설날 쿠폰 할인까지 한 번 알아봐요.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할인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며 벌써 시작됐습니다. 매일 바뀌는 품목들과 오늘만 가격 할인을 하는 품목들 그리고 한정 수량 이벤트, 블록버스터 세일, 위클리 특가, 무신사 단독 특가, 클리어런스 특가 등 헥헥 이렇게나 할인을 많이 하네요. ^^

2021 무신사 세일

투데이 특가의 경우 타이머가 존재하고 남성 특가와 여성 특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클릭해서 확인해보면 정말 많은 품목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특히 눈에 띄는 브랜드가 있네요. 아디다스와 리복.. 다만 생각보다 디자인은 별로... 내일 하는 특가에 아디다스 슬리퍼가 있던데 그거나 한 번 노려봐야겠어요. ㅎ

무신사 세일

가격 할인을 많이 하는 건 둘째치고 아이다스 슬리퍼의 경우 인기가 많은 만큼 가장 많이 찾는 사이즈는 빨리 품절이 될 것 같은데요. 발 빠르고 손 빠르게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금일 특가 중에서도 인기 있는 신발 브랜드 중 반스가 보이네요. 스케이트 하이 모델로 전체적으로 깔끔하죠? 2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할 것으로 봤지만 웬걸? 40대 남성이 가장 많이 구매했다고 나옵니다. ㅎ

2021 무신사 한정 수량 특가

한정 수량 특가의 경우 할인율이 다른 할인 카테고리에 비해 꽤 높습니다. 또 한정 수량이니 만큼 각 시간대 별로 있고요.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 이렇게 하루에 총 3번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각 시간 대 별로 나오는 품목들이 생각보다 적습니다.

 

장점은 이쁜 옷들이 많이 있네요. ^_^

2021 무신사 설날 할인

2021 무신사 블록버스터 세일

무신사의 블록버스터 세일은 2월 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블록버스터인 만큼 브랜드가 굉장히 많습니다. 다만 할인율이 다른 카테고리 할인보다 좀 낮다고 생각되네요. 물품들이 신상이라 그런가...

또 전체 브랜드 중 여성 브랜드가 많이 보입니다. 즉 여자 친구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딱 적당하지 싶어요. 그 외 깔끔한 정장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가먼트레이블 브랜드도 한 번 구경해보세요. 할인율도 높고 코트가 잘 빠졌네요.

2021 무신사 위클리 특가

데일리가 아닌 위클리 특가로 매주 찾아오는 할인 상품입니다. 모르는 브랜드도 많이 보이지만 남여공용 폴햄의 미드 다운 점퍼가 80% 할인해서 59,900원 이라니 솔깃하네요. ㄷ

그리고 무신사 단독 특가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무신사에서만 할인하는 품목들로 잘 고르면 개이득!

클리어런스 세일

이 카테고리 에서는 아키클래식 신발 할인율이 높습니다. 공식 사이트보다 할인율이 높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신발은 없지만.. ㅠ

그 외 헬븐 브랜드 목 폴라가 인기가 있었는지 이미 재고 소진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누가 봐도 구매욕구 뿜뿜한 옷들은 대부분 빨리 소진되는 것 같습니다. 있어도 사이즈가 없거나... ㅠ

2021 무신사 설맞이 쿠폰

끝으로 무신사에서 설맞이 쿠폰을 지급하는데요. 저는 5, 7, 8% 할인 쿠폰을 받았어요. 보이는 건 최대 80%까지 있는 것 같은데.. 아쉽네요. 이 정도 할인이면 차라리 무신사 신규 가입하면 받는 회원 가입 축하 15% 할인 쿠폰 사용하는 게 할인이 더 많이 되는 것 같은데. 아무쪼록 무신사에서 구매 예정이라면 충분히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