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리뷰 리그 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스킨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케이틀린의 한정판 스킨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롤 챔프 내 가장 긴 사거리를 갖고 있는 케이틀린은 원딜로서 상대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운 챔프 중 하나인데요. 필자도 봇 라인에 있을 때 만나고 싶지 않은 챔프입니다. 물론 만난다면 기꺼이 발라주겠지만. ^^

 

그럼 지금부터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리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달빛 악령 케이틀린 한정판 스킨

서사급 한정판 스킨으로 가격은 1350RP에 판매하는 스킨입니다. 그리고 2016년도 설 이벤트 스킨으로 출시되었고, 1년 중 보통 적게는 1번 많게는 2번 정도 이벤트 성으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법 공학 상자에서 낮은 확률로 나오기도 합니다. 또는 스킨 파편 재조합으로도 나옵니다.

 

2. 기본 공격 모션 패시브

케이틀린은 스킨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달빛 스킨 공격 이펙트는 같은 서사급 스킨과 비교했을때 상당히 화려한 편에 속합니다.

 

특히 헤드샷 패시브는 전설급 스킨 이펙트와 비교해도 선빵하는 정도.

 

3. Q 스킬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용의 영혼이 담긴 이펙트 느낌입니다. 머리만 날아가는 게 참 속상하지만 어쨌든 스킨 네임과 잘 어울립니다. 모션이 상당히 깔끔하죠?

4. W 스킬 요들잡이 덫

덫은 기본 스킨과 비교했을 때 약간 다를 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덫을 밟았을 때 보이는 이펙트와 패시브 이펙트가 인상적입니다.

 

5. E 스킬 90구경 투망

자료를 제작하던 중 그래픽이 좀 깨졌습니다. 다음부턴 조심하겠습니다. ^^ 어쨌든 E 스킬 투사체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슈퍼 갤럭시 시리즈 스킨 이펙트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파란색이라 그런 걸까요?

 

6. R 스킬 비장의 한 발

스킬 가동 시 상대의 머리 위 이펙트와 바닥에 그려지는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전체적으로 블루 블루하네요. 닿을 때쯤 존야..

7. 달빛 악령 케이틀린 귀환 모션

필자의 생각이지만 위 스킨의 귀환 모션은 쉬바나와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8. 달빛 악령 케이틀린 감정 표현

귀환 모션입니다. 고양이처럼 웅크리는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 그럼 여기까지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더 많은 스킨 구경가기

 

슈퍼 갤럭시 니달리 롤 스킨 리뷰 이펙트 간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세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리그 오브 레전드 니달리 스킨 슈퍼 갤럭시 니달리 스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니달리의 모든 스킨 중 스킬 그래픽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