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롤 스킨 리뷰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세나입니다. 미드나 서포터로 많이 플레이하는 제라스. 긴 사거리가 특징인 Q 스킬부터 R 스킬까지 논타깃 스킬이지만 잘 맞춘다면 제라스보다 무서운 챔프가 있을까 싶습니다.

 

여하튼 오늘 준비한 포스팅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스킨 리뷰 보시고 가실게요!

1.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스킨 가격?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스킨은 서사급 스킨으로 가격이 1350RP입니다. 낮은 가격대는 아닙니다. ^^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이 스킨은 가벼운 느낌이 드는 스킨입니다.

2. 기본 공격 이펙트

기본 공격 모션은 기본 스킨과 동일하고 이펙트가 약간 '빛' 느낌이 많이 나는 이펙트입니다. 사막 시리즈 스킨인데 빛이라니 뭔가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도 조금 오버된 느낌입니다.

3. Q 스킬 비전 파동

제라스의 가장 강력하고도 무서운 스킬이죠. 기본 공격 이펙트보다 멋있네요. 심플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4. W 스킬 파멸의 눈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위 스킨의 W 스킬 이펙트는 뭔가 허접해 보이네요. 심플한 이펙트와는 거리가 먼 아주 단순한 느낌이고, 기본 스킨에 비해 이펙트 효과가 낮은 느낌.

 

5. E 스킬 충격 구체

스킬 네임인 충격 구체와 잘 어울리는 이펙트인 것 같습니다. 다만 역시나 이펙트 효과가 약하네요. 좀 더 그래픽을 진 하게 해 줬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

 

6. R 스킬 비전 의식

굉장한 사거리를 갖고 있는 시즈 탱크 모드 제라스의 R 스킬. 이펙트가 충격 구체 이펙트와 흡사한 부분이 많습니다. 뭔가 총알탄을 발사하는 듯한 느낌이죠?

 

그나마 Q ~ R 스킬 중 이펙트가 가장 나은 것 같습니다.

6. 제라스 감정 표현

컨트롤 1 ~ 4 감정 표현입니다. 기본 스킨과 동일한 감정 표현이며, 스킨 일러스트만 다릅니다.

7.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플레이 영상

제라스의 스킬은 전부 논타겟 스킬이라 상대방을 맞추는데 어렵지만 또 적중했을 때의 그 희열감은 이루 말할 수 없죠.

 

그럼 여기까지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스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챔프 스킨 리뷰 보러가기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리뷰 리그 오브 레전드

안녕하세요. 스킨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케이틀린의 한정판 스킨 달빛 악령 케이틀린 스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롤 챔프 내 가장 긴 사거리를 갖고 있는 케이틀린은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