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용 브랜드 롤 스킨 프리뷰 느낌있네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 브랜드의 스킨 불멸용 브랜드 스킨 프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롤 PBE 서버에 공개된 스킨으로 본 서버 적용 시 다를 수 있습니다. (거의 동일하겠지만..) 이번 공개된 용 시리즈 스킨들 대부분 퀄리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브랜드의 경우 캐릭터 일러스트만 차이가 좀 있을 뿐 '영혼의 불꽃 브랜드' 스킨과 흡사한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불멸용 브랜드 스킨 보러 갈까요?

1. 불멸용 브랜드를 알아보자

로딩 일러스트를 보면 브랜드가 사람으로 탈바꿈됐습니다. 브랜드 스킨 중 이렇게 얼굴을 드러낸 스킨이 없었던 것 같은데요.

 

아니 브랜드가 사람이긴 했었는지 그것이 알고 싶네요. 어쨌든 위 스킨은 서사급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350RP입니다. 출시일은 미정.

2. 불멸용 브랜드 인게임 샷

서 있는 폼 하며 다른 스킨과 다를 바 없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그래픽 때문인지 확실히 영혼의 불꽃 브랜드 스킨과 흡사한 부분이 많습니다.

 

3. 불멸용 브랜드 크로마 8종류

총 8종류의 크로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상하게 브랜드는 얼굴이 토템과 비슷하단 말이죠. 개인적으로 자수정 크로마가 어두침침하니 이쁜 것 같습니다.

 

 

4. 이동 모션

이동 모션도 타 스킨과 동일합니다. 브랜드 특유의 종종걸음.

 

5. 기본 공격 이펙트

공격 이펙트가 확실히 영혼 브랜드와 흡사하죠? 좀 더 진한 느낌이 들지만.

 

6. Q 스킬 불태우기

불멸용 브랜드의 이펙트는 전체적으로 진한 편인 것 같습니다. 기본 공격도 그렇지만 Q 스킬도 상당히 진한 자줏빛입니다.

 

7. W 스킬 화염 불태우기

브랜드의 메인 스킬이죠.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은 스킬 시전 시 용이 승천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승천하는 듯하면서 잡아먹는? 그런 이펙트를 갖고 있습니다.

 

 

8. E 스킬 발화

브랜드의 E 스킬은 모션의 차이가 조금 있고 적중 이펙트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지 이펙트 효과만 그 스킨에 맞게 변경되는 것일 뿐.

 

9. R 스킬 파멸의 불덩이

이 스킨 중 이펙트 효과가 가장 화려합니다. 특히 패시브까지 더해지니 실제 인게임 한 타 시 굉장한 이펙트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10. 불멸용 브랜드 사망 모션

기본 스킨과 동일한 사망 모션입니다.

 

11. 불멸용 브랜드 귀환 모션

이번 같이 출시될 다른 용 시리즈 스킨들보다 임팩트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뭔가 덜 익은 느낌이네요.

 

12. 불멸용 브랜드 감정 표현

모션 등은 기본 스킨과 동일하지만 그래픽 부분이 많이 다릅니다. 좀 더 깔끔해지고 명암 효과를 제대로 넣었습니다.

 

13. 인게임 영상

일반 스킨과 비교하면 여지없이 차이나는 그래픽. 맞추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

여기까지 불멸용 브랜드 스킨을 알아봤습니다. 브랜드의 다른 스킨에 비해 사실 이렇다 할 매리트가 없는 것도 같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 시리즈 스킨 구경 가기

 

폭풍용 리신 롤 스킨 프리뷰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 리신의 스킨 폭풍용 리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PBE 서버 기반으로 제작된 영상과 자료이며, 본 서버 업데이트 시 다를 �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