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용 리신 롤 스킨 프리뷰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프 리신의 스킨 폭풍용 리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PBE 서버 기반으로 제작된 영상과 자료이며, 본 서버 업데이트 시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폭풍용 리신 스킨 프리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폭풍용 리신 전설급 스킨

스킨 가격은 1820RP로 전설급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로딩 일러스트만 보면 펄스 건 시리즈 그래픽을 입힌 것 같네요.

 

2. 폭풍용 리신 크로마

총 6종류의 크로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같이 출시되는 서사급 스킨에 비하면 2종류가 적게 출시됩니다. 개인적으로 크로마 상태가 좀 메롱인 것 같네요.

 

3. 인게임 캐릭터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확실히 펄스건 느낌이 어느 정도 납니다. 사실 처음 인게임으로 확인했을 때 리신이 무기를 들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그만큼 인게임 캐릭터 효과가 대단합니다.

 

4. 폭풍용 리신 이동 모션

모든 사운드 효과와 음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리신의 목소리가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같은 성우겠죠? ^^ 기본 스킨과 비교하기엔 너무 대단하네요.

 

5. 폭풍용 리신 기본 공격

이런 이펙트는 처음. 토르가 리신으로 변장 했을까요? 공격이 터질 때마다 속이 후련한 이펙트입니다.

6. Q 스킬 음파, 공명의 일격

스킬 투사체 이펙트가 용 형상을 하고있네요. 게다가 공명의 일격 이펙트도 주위로 용이 승천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7. W 스킬 방호, 강철의 의지

방호 시전 시 주위에 장막 같은 이펙트는 또 메카 시리즈 스킨에서 갖고 온 것 같네요. 아니 프로젝트 느낌도 나고..

8. E 스킬 폭풍, 무력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드는 스킬 이펙트입니다. 땅을 내려치는 이펙트 하며, 무력화 이펙트도 어느 것 하나 화려하지 않은 게 없네요.

9. R 스킬 용의 분노

리신 장인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이펙트. 리신의 R 스킬 시전 할 때마다 속이 후련할 것 같습니다. 이크 이크하다가 워류겐 하는 느낌인가..

 

 

10. 폭풍용 리신 사망 모션

전설급 스킨이라고 사망 모션이 변경됩니다. 사망 모션은 약간 '프로그램' 시리즈 스킨과 비슷하네요.

11. 폭풍용 리신 귀환 모션

귀환 모션은 리신의 전설급 스킨 중 가장 임팩트 있는 효과 같습니다.

12. 폭풍용 리신 감정 표현

컨트롤 3 감정 표현이 가장 재밌습니다. 

13. 폭풍용 리신 인게임 영상

리신은 역시 Q로 들어가서 방호 찍고 E 시전하고 R로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멋있죠? 

여기까지 폭풍용 리신 스킨을 알아봤습니다. 베이가도 이런 스킨 하나만 만들어주지 라이엇은 뭐 하고 있는 건지.. ㅠ 그럼 여기까지 스킨 리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스킨 더 보기

 

정령용 애쉬 스킨 프리뷰 이펙트가 역대급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PBE 서버에 공개된 애쉬의 신 스킨 '정령용 애쉬' 프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포스트 자료를 제작하면서 전체적인 이펙트 그래픽과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