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용 애쉬 스킨 프리뷰 이펙트가 역대급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세나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PBE 서버에 공개된 애쉬의 신 스킨 '정령용 애쉬' 프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포스트 자료를 제작하면서 전체적인 이펙트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가 정말 좋더라고요.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애쉬의 스킨 중 전설급 스킨보다 좋으면 좋았지 퀄리티가 낮지 않은 스킨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령용 애쉬 스킨 프리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정령용 애쉬 스킨

기본 로딩 일러스트는 전체 스킨 일러스트와 같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미정으로 이번 추석이나 추석 이후에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서사급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350RP입니다.

2. 정령용 애쉬 크로마팩

총 8종류의 크로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기존 애쉬의 스킨 중에서도 이 정도 퀄리티를 보인 스킨들이 거의 없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크로마 선택에 있어 호불호가 많겠지만 개인적으로 무지개 크로마와 탄자나이트 크로마가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3. 정령용 애쉬 인게임 모습

인게임 모습은 로딩 일러스트와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임팩트가 넘칩니다. 애쉬의 동일한 서사급 스킨인 챔피언십 애쉬나 우주 여왕 애쉬 등은 대거리도 못할 거 같고 전설급 스킨 프로젝트 애쉬 스킨보다 퀄리티가 높고 하이 눈 애쉬보단 낮은 느낌입니다.

 

4. 정령용 애쉬 이동 모션

전설급 스킨이 아닌 관계로 이동 모션은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다만 애쉬의 다른 스킨과 달리 캐릭터에서 빛 효과로 인해 상당히 예쁩니다.

 

5. 정령용 애쉬 기본 공격

공격 이펙트가 정말 굉장합니다. 이펙트 하나만큼은 전설급 스킨 못지않네요.

 

6. 정령용 애쉬 Q 스킬 궁사의 집중

휘황찬란한 단어를 제대로 표현해 주는 Q 스킬 이펙트입니다. 이 정도라면 게임할 맛이 나겠는데요?

 

7. W 스킬 일제 사격

기본 공격 이펙트 효과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듯한 이펙트 같습니다. 특히 적중 이펙트 효과도 나름 준수한 편으로 보입니다.

 

8. E 스킬 매 날리기

매 날리기 스킬 이펙트는 프로젝트 애쉬 스킨이 좀 더 이쁜 것 같네요. 물론 이 스킨 이펙트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지만, 기본 공격 이펙트나 W 스킬 이펙트에 비해 약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9. R 스킬 마법의 수정 화살

정령용 애쉬 이펙트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하는 이펙트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애쉬의 모든 스킨의 R 스킬 이펙트 중 가장 화려한 이펙트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10. 사망 모션

사망 모션은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다만 일러스트의 효과로 좀 더 고급지네요.

 

11. 귀환 모션

귀환 모션도 이펙트 효과와 더불어 상당히 화려합니다. 서사급 스킨에 전설급 이펙트 효과를 갖춘 것 같네요.

12. 정령용 애쉬 플레이 영상

끝으로 인게임 영상입니다. 기본 스킨과 비교하면 너무 차이가 나죠? 기본 스킨이 초라해 보입니다.

 

 

여기까지 정령용 애쉬 스킨을 알아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이펙트 효과가 대단한 만큼 빨리 출시가 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스킨 알아보기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롤 스킨 리뷰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세나입니다. 미드나 서포터로 많이 플레이하는 제라스. 긴 사거리가 특징인 Q 스킬부터 R 스킬까지 논타깃 스킬이지만 잘 맞춘다면 제라스보다 무서운 챔프가 있을까 싶습니다. 여��

cbmom.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