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더블유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A to Z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오늘은 기업 분석 포스팅을 참 많이 하는데요. 아무래도 코스피 지수가 사상 첫 3000대에 진입한 만큼 상승하는 또는 상승할 법한 주식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주가 분석으로 '케이엠더블유'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이전에 포스팅했던 에이스테크 주가 분석에이비엘바이오 분석 그리고 앱클론 주가 분석 등은 한 번씩 참고해 주시고! 그럼 케이엠더블유 주가 분석 시작해 보겠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케이엠더블유 주가 전망

목차

1. 내일의 급등주 알아보기

2. 케이엠더블유 주가 및 어떤 회사?

3. 케이엠더블유 재무 분석

4. 케이엠더블유 현금흐름

5. 일봉 차트 분석 알아보기

6. 주봉 차트 분석 알아보기

내일의 급등주 알아보기

 

에이스테크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A to Z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 최근 들어간 풍강이 상승 흐름이라 괜히 기분이 좋네요. 날씨는 춥지만 주가는 뜨거워지는 요즘입니다. 여하튼 오늘 준비한 기업 분석으

cbmom.tistory.com

케이엠더블유 주가 및 어떤 회사?

1991년도에 설립된 회사이며 1994년도에 법인 전환 이후 2000년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기업입니다. 무선통신 기지국에 장착되는 각종 장비와 부품류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RF사업과 스포츠 조명, 실외 조명, 실내 조명등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LED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12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고, RF 사업은 5G 투자에 따른 수주 선점 그리고 LED 사업은 경영 정상화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주가

금일 케이엠더블유의 주가는 1.38% 상승한 80,600원에 장 마감했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재무 분석

2017년도부터 매출액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였지만 작년을 기점으로 전년도보다 크게 감소했습니다. 사실 2019년도 매출액은 2018년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사실 이런 매출 신장을 이룬 기업이 생각보다 적기도 하지만 2020년도 매출액을 보면 유지되지 못하고 다시 원상 복귀된 모습입니다.

케이엠더블유 재무

어쨌든 전체적인 흐름만 본다면 재무건전성이 나쁘진 않습니다. 단지 전년도에 비해 많이 하락한 모습이고요.

당기순이익도 2019년도와 비교하면 많이 감소했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에이스테크 주가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케이엠더블유 영업활동 현금흐름

개인적으로 케이엠더블유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영업활동 현금흐름이 대단하다는 건데요.

케이엠더블유 현금흐름

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2020년도 3분기 실적 중 영업에서 창출된 현금흐름이 막대합니다. 미래 성장 동력을 이미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보자면 내년 실적이 2019년도 실적만큼 발생할 수 있지 않을까요?

케이엠더블유 일봉 차트 분석 알아보기

2019년도부터 꾸준한 상승을 보여주는 모습인데요. 상승흐름은 다른 기업들과 같이 코로나 대란 이후부터 상승하기 시작해 최고점 89500원을 찍고 조정기간을 거쳐 다시 상승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일봉차트

또 현재는 이평선 밑에 있던 주가들이 위로 올라오면서 골든크로스가 만들어졌고 이전 상승이 급등이 적고 꾸준한 상승으로 지지가 탄탄한 편입니다.

 

개인적인 예상이지만 왠만해서 급락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케이엠더블유 주봉 차트 분석 알아보기

주봉 차트에서도 볼 수 있듯 지지는 탄탄하고 저항은 쉽게 뚫는 모습입니다.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거래량만 조금 받쳐 준다면 무리 없이 전 고점을 돌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엠더블유 주봉 차트

반대로 전 고점을 뚫지 못한채 하락을 한다 해도 급락하기보다 소폭 하락 이후 이평선들이 정배열되면서 다시 상승 흐름을 만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여기까지 케이엠더블유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위의 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 투자는 본인의 판단하에 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