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바이킹스 어때요

안녕하세요. ^^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도 그렇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집콕하셨겠죠? ㅠ 케빈을 보면서 말이죠. ㅋ 저는 목요일부터 재미있는 미드를 찾아 웹서핑을 하던 중 '바이킹스'라는 미드를 발견했어요.

 

넷플릭스에서 하더라고요? 헐.. 넷플릭스는 자주 이용하던 곳인데 여기서 찾을 생각을 못했던 거죠. ㅠ 항상 워킹데드 같은 좀비물만 보니 넷플릭스에서 추천해주는 드라마도 대부분 좀비물이라 다른 드라마는 없는 줄 ^^ 어쨌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바이킹스 포스팅 시작할게요.

넷플릭스

1. 넷플릭스 미드 추천 '바이킹스' 알아보기

먼저 미드 바이킹스는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신화적인 스토리가 강해서 실제로 드라마 주인공인 라그나 로스브로크라는 인물이 존재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북유럽의 바이킹스 시초가 되는 전설적인 인물이죠.

넷플릭스 미드

어쨌든 라그나 로스브로크 역할을 맡은 배우는 트래비스 핌멜이라는 배우로 그리 유명한 배우는 아닙니다. 하지만 엄청나게 매력적인 눈빛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는 아 이 사람 앞으로 자주 볼 수 있겠구나 하는 그런 느낌이 많이 듭니다.

 

특히 보고 있으면 빠져들 것 같은 눈동자가 매력 포인트!

2. 미드 바이킹스 전체적인 내용은?

시즌1부터 현재 시즌4까지 정주행을 했는데요. 두 단어로 요약하자면 배신과 복수입니다. 정말 밥 먹듯이 배신을 하고 밥 먹듯이 복수를 하는 그런 드라마. 그래서 전투신이 굉장히 많습니다.

 

중간중간 19금 장면도 나오지만 생각보다 수위가 약해서 '왕좌의 게임'과 비교하면 태양과 반딧불 수준. 반대로 전투신은 바이킹스가 압권입니다.

 

또 기존에는 몰랐던 사실 하나! 바이킹스가 모시는 신들은 누구일까요? 바로바로 오딘과 토르 같은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신들입니다. 저만 몰랐던 건 아니겠죠..ㅠ?

 

어쨌든 영화로도 유명한 신이라 드라마를 보는 내내 오딘, 토르, 로키 이름이 나오면 그 배우들이 생각나서 혹시 나오는 거 아냐? 하면서 기분 좋은 상상도 했네요. ^^ (네 안 나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3. 바이킹스 이렇게 보면 재밌다?

북유럽 신화이고 전설적인 인물이지만 역사적인 사실 기반 모티브로 제작한 만큼 북유럽의 초기 역사를 알아가면서 보니 좀 더 재밌습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고구려 신화까지 거슬러 올라가야 할걸요? ^^

 

그리고 라그나 로스브로크의 아들들은 실제로 굉장히 유명하고 역사에 기록되어 있어 기존에 북유럽 신화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은 모르는 분들보다 좀 더 몰입감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드라마 보기 전 북유럽 신화를 조금 찾아보시고 정주행 하시는 것을 강추!

4. 넷플릭스 미드 추천 '바이킹스'의 잘못된 부분

혹시나 이 드라마를 보게 되면 라그나 로스브로크와 롤로의 관계가 잘못되어 있는데요. 드라마 상에서는 롤로가 동생인 것처럼 나오지만 실제로는 롤로가 형입니다. ^^

 

또 북유럽 신화에 포인트를 맞춘 드라마서 그렇지 역사적으로 어떤 사람이 더 유명했는가로 보자면 라그나 로스브로크보다 그의 형인 롤로가 더 유명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했을 때입니다. 롤로가 정복왕 윌리엄, 사자왕 리처드, 존 왕의 선조라는 것을 봤을 때 사후는 롤로라는 인물이 좀 더 유명할 수밖에요.

넷플릭스 바이킹스

그럼 여기까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바이킹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추운 날씨 따뜻하게 코로나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