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쿠스 드라마 다시보기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영화 및 드라마 관련 포스팅하는 루벤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스파르타쿠스 관련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보셨던 분이나 아직 안 봤다면 이 포스팅 주목!

스파르타쿠스

1. 스파르타쿠스 드라마 다시보기는 넷플릭스

개인적으로 스파르타쿠스 미드를 알게된 건 코로나 때문에 알게 됐습니다. 외출은 못하고 집콕만 하고 있으니 너무 심심하잖아요? 그래서 여기저기서 재밌는 미드를 찾아 발품을 팔았죠. 처음엔 바이킹스부터 시작해서 비슷한 라스트 킹덤까지 보게 됐지만 라스트 킹덤은 생각보다 지루한 내용 때문에 시즌1에서 정주행을 멈췄습니다.

스파르타쿠스 미드

그 뒤 찾은 미드는 바로 스파르타쿠스 이 드라마가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일단 내용 면에서 왕좌의 게임보다 높은 수위 그리고 전투신은 지루할 틈이 없더라고요. 또 시즌이 진행될수록 스케일 면에서도 거대해지는 것이 역시 믿고 보는 미드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라스트 킹덤은 제외하고..ㅠ

스파르타쿠스 다시보기

2. 스파르타쿠스 주연 배우는?

주연 배우는 앤디 위필드, 루시 로리스, 존 한나, 피터 멘사, 마누 베넷 등 그리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번쯤 스쳐 봤을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특히 주연 배우인 앤디 위필드는 얼굴부터 연기까지 퍼펙트하고 루시 로리스 여자 배우는 언뜻 니콜 키드먼을 닮았어요. 묘한 매력을 풍기는 얼굴.

 

그나마 가장 유명한 배우인 존 한나는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배우죠? 맞습니다. 명작 영화 미이라 1~3에서 나왔던 배우죠. 이 배우는 늙지도 않았나 봐요. 물론 10년이 지난 드라마지만 그때 그 얼굴이네요. 배우 피터 멘사의 경우 많은 영화에서 단연과 조연으로 출연한 배우입니다. 강렬한 눈빛과 외모는 잊으래야 잊을 수가 없네요.

스파르타쿠스 넷플릭스

마누 베넷이 아마 여기서 가장 유명한 배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도 몰랐던 사실이지만 마누 베넷은 호빗:다섯 군대 전투에서 오크족 대장으로 나오는 아조그로 출연했고 GTA 플레이어와 데스 레이스 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입니다.

3. 스파르타쿠스 어떤 내용?

시즌 1 내용은 글래디에이터 즉 검투사들의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계급 사회였던 당시의 시대를 조금이나마 엿 볼수 있고 아무래도 전투신이 많아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역시 19금..

스파르타쿠스 미리보기

시즌 2부터는 스케일과 전투신이 좀 더 거대해 집니다. 만약 시즌 2도 시즌 1과 같이 동일하게 진행됐더라면 아마 지루한 흐름이 이어지지 않았을까 했는데 역시나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4. 스파르타쿠스 다시보기 사이트

가장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면서 볼 수 있는 곳은 넷플릭스가 유일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점을 들 수 있고요. 게다가 스파르타쿠스 말고도 재밌는 미드와 넷플릭스 전용 드라마들이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스파르타 쿠스 드라마 다시 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