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주가 전망 재무 분석 꿀정보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코스피가 3000을 넘어 현재 3100을 지지해주며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ㅎ 요즘은 주식 안 하면 바보 소리 듣는다죠? ㅠ 그만큼 많이 오르는 중이고 최근 신조어라고 할 수 있는 동학 개미들의 출현으로 코스피나 코스닥이나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다만 계속되는 상승은 피로도가 축적될 수밖에 없고 공포심리가 상승하는 만큼 오릅니다. 많은 애널리스트들도 이런 상승 뒤에 오는 하락 조정을 조심해야 된다고 하니 충분히 새겨들을만한 얘기입니다. 어쨌든 오늘 준비한 주가 전망으로 '파미셀'을 준비했는데요. 최근 포스팅했던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케이피엠테크 주가 전망 그리고 쏠리드 주가 전망 글을 한 번씩 참고해 주시고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알아볼게요!

 

 

 

파미셀

파미셀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목차

1. 파미셀 주가 및 어떤 회사?

2. 파미셀 재무 분석

3. 영업활동 현금흐름

4. 파미셀 일봉 차트 분석

5. 주봉 차트 분석

6. 내일의 급등종목 확인하기

파미셀 어떤 회사?

 

파미셀은 1968년에 설립된 회사이며 1988년도에 주식 시장에 상장됐습니다. 줄기세포 치료제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연구개발 등 바이오사업과 친환경 난연제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 세계 최초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 제약 전문기업으로 바이오 사업부, 바이오 케미컬 사업부 등 2개의 사업부를 두고 있습니다. 컨소시엄 구성과 공동 연구 등 대기업과 연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신소재 제품 개발을 계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매출을 발굴 중에 있습니다.

 

파미셀의 주가는 현재 시간 기준 1.24% 상승한 16250원입니다.

 

파미셀 재무 분석

파미셀 기업
파미셀 재무

바이오 기업이지만 보통의 바이오 기업과 달리 파미셀은 매출이 성장이 꾸준하며 2018년도부터 영업이익 흑자전환되면서 현재까지 대부분의 성장률이 높습니다.

 

특히 코로나 쇼크 이후 이전보다 더 높은 성장율과 매출액 증가 그리고 영업이익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파미셀 매출

당기순이익 지표도 2018년 이후부터 흑자전환에 성공했네요.

파미셀 재무 분석

작년부터 현재까지 매출액 증가율과 영업이익 증가율이 가파르게 상승했습니다. 재무건전성이 전체적으로 호전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영업활동 현금흐름

파미셀 영업활동

바이오 관련주들이 재무에 큰 영향을 받지 않지만 파미셀은 약간 다른데요. 재무가 개선됨에 따라 주가도 흐름을 같이하고 있습니다.

 

물론 작년 코로나 쇼크로 인한 급등 이유가 가장 크지만 재무 영향도 있는지 다른 바이오주와 달리 지지가 단단합니다.

파미셀 일봉 차트

영업활동 현금흐름 중 작년 분기 실적을 보더라도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이라면 올해 1분기 실적이 밝을 것이라는 예측이 가능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케이피엠테크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최근 코스피지수가 3000을 돌파한 이후로 주식을 하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진 것 같은데요. 주위에도 한 둘 시작하는 지인도 있고 수

cbmom.tistory.com

 

쏠리드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은 여기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최근 코스피지수가 3000을 돌파한 이후로 주식을 하려는 사람들이 예전보다 굉장히 많아진 것 같은데요. 주위에도 한 둘 시작하는 지인도

cbmom.tistory.com

파미셀 일봉 차트 분석

파미셀 일봉 차트 분석

차트 흐름도 다른 바이오 기업들과 달리 박스권 내에서 등락을 반복합니다. 현재는 주가 흐름이 하락세에 있지만 눌림목이 만들어지면서 다시 상승을 이어갈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고점이 점점 낮아지고 있어 이전과 같은 급등은 힘들 것으로 보고있고 이평선들이 대부분 우하향을 하고 있어서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고 예측이지만 작년 10월 중순처럼 주가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주봉 차트 분석

파미셀 주봉 차트

일봉 차트와 비슷하게 주봉 차트도 박스권 내에서 움직이고 있는데요. 이 역시 앞으로 눌림목 발생 확률이 높을 것 같네요. 쌍바닥이 만들어지면서 이전 고점을 뚫고 박스권을 뚫어준다면 정말 좋겠지만 이전 상승 기록에서 1차 고점을 뚫은 적이 한 번도 없어서 확률상 적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제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차트 흐름은 현재 지지는 계속 받을 것 같고 15600원 밑으로 내려가지 않는 이상 갖고 있거나 상승 기준봉 출현할 때 추매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내일의 급등종목 알아보기

 

오이솔루션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A to Z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최근 코스피지수가 3000을 돌파한 이후로 주식을 하려는 사람들이 예전보다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주위에도 한 둘 시작하는 지인도 있

cbmom.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파미셀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위의 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투자는 본인의 판단하에 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