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 뜻 알고 계셨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엊그제 비가 온 뒤로 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네요. 거기다 하늘에 뭉게구름이 많아 요즘은 퇴근하면서 맑은 하늘 보는 맛으로 살고 있습니다. ㅎ 아마 여러분들도 그러실 것 같은데요. 어쨌든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빌런 뜻 관련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알아보실까요?

빌런 뜻

1. 언제부터 빌런을 썼을까?

생각해보면 빌런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건 그리 오래된 것 같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마 마블 영화인 어벤저스를 통해 빌런이란 단어가 좀 더 많이 쓰여진 것 같네요. 어벤저스의 최대 악당 타노스를 의미하는 단어로 많이 사용됐습니다. 최대 빌런! 악당 중에서도 악당입니다.

2. 빌런의 사전적 의미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빌런은 악당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단지 최근에는 집착하거나 특이한 행동을 하는 이들을 가리키는 의미로 확장되어 사용된다고 하네요. 실제로 그렇게 사용된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 스펠링은 villain으로 발음은 빌레인이 되지만 발음은 빌런이라고 합니다. 궁금해서 네이버에서 발음을 확인하니 정말 그렇게 들리더군요.

3. 결국

단순히 악역을 맡았다고 해서 빌런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진 않고, 드라마로 치면 왔다! 장보리의 연민정(이유리) 정도가 빌런이라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외 영화 중에서도 히어로물에 등장하는 악당을 빌런이라 얘기합니다. 베트맨 영화에선 조커가 빌런이 되겠죠? 그럼 여기까지 빌런 뜻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