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로직스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꿀정보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금일 장 중 코스피 지수가 3000을 돌파했었어요. 사상 첫 돌파라 왠지 뿌듯하네요. 제 생각도 그렇지만 여러 뉴스를 통해 알아본 바로는 부동산 시장이 얼어붙어서 그 자금들이 주식 시장에 몰렸다고 얘기하더라고요.

 

물론 금리도 무시 못하겠지만요. ^^ 어쨌든 최근 동신건설 주가 전망모아텍 주가 전망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 준비한 기업 분석으로 '아미노로직스'를 준비했습니다. 한 번 알아보실까요? ^^

아미노로직스
아미노로직스

아미노로직스 주가 전망

목차

1. 아미노로직스 어떤 회사?

2. 아미노로직스 재무 분석

3. 아미노로직스 현금흐름

4. 일봉 차트 분석

5. 주봉 차트 분석

6. 내일의 급등주 알아보기

아미노로직스 주가 및 어떤회사?

아미노로직스는 1997년도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그리고 2004년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했고 이 회사는 상호가 한 번 변경되었는데요. 2009년도에 에이로직스에서 아미노로직스로 변경됐습니다. 회사의 주 매출원은 원료의약품 유통사업부문, 아미노산 사업부문 그리고 IT사업부문이 있습니다.

아미노로직스 주가

현재 시간 아미노로직스의 주가는 3405원으로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장 중에 상승을 보니 힘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야구에서 홈런치는 것 마냥. ^^ 금일 주가 급등 이유는 고부가가치 의약품 원료로 쓰이는 비천연 아미노산을 액-액 추출공정으로 L-D 변환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는 소식입니다.

아미노로직스 재무 분석

전체 매출액은 2017년도부터 증가하는 추세지만 작년도 3분기 매출 실적은 마이너스 4.8% 감소한 수치입니다.

아미노로직스 재무

매출액은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2019년도보다 증가했는데요. 이는 매출원가의 소폭 감소와 판매비와 관리비 감소가 있습니다. 물론 이는 요약한 재무이기 때문에 4분기 판매비를 제외했겠죠?

 

아마 올해 사업보고서가 나오면 제대로된 재무 실적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영업이익은 전년도에 비해 많이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미노로직스 분석

당기순이익 부분에서도 역시 전년도보다 이익률이 높네요.

아미노로직스 자산

자산 부분도 큰 변동이 보이지는 않지만 2017년도와 작년도 3분기까지 비교를 해보면 약 93억이 증가했습니다. 비유동자산도 어느 정도 증가했지만 점점 증가한 이유는

아미노로직스 현금흐름

유동금융자산이 증가했기 때문에 전체 자산이 증가한 것입니다.

아미노로직스 주가 분석
아미노로직스 분석
동신건설 주가 확인
모아텍 주가 분석 확인

아미노로직스 영업활동 현금흐름

영업활동으로 인한 현금흐름은 기존보다 감소하고 있습니다.

아미노로직스 분석적

기업 내 영업활동 흐름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금일 호재로 인해 기업 영업 활동에 활기를 넣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일봉 차트 분석 알아보기

급등락이 심해 보이는 차트지만 생각보다 강력하게 매 저항선과 지지선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사실 올 4월부터 소폭 상승 중에 있다가 급등하면서 8월을 끝으로 다시 원상 복귀되겠구나 생각했는데요.

아미노로직스 일봉 차트

확실히 4월부터 8월까지 상승한 주가는 다시 저점을 찍고 기존보다 더 빠른 상승 흐름으로 현재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금일 출현한 장대양봉이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전 고점을 쉽게 뚫고 지지하는 만큼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주봉 차트 분석 알아보기

주봉 차트를 확인하면 저점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고 고점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급등으로 인해 이평선과 갭이 발생한 상태로 일봉 차트와 마찬가지로 추이를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미노로직스 주봉 차트

내일의 급등주 알아보기

 

일지테크 주가 전망 및 재무 꿀팁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느덧 2021년이 다가왔네요. 작년에 세웠던 목표도 끝내지 못했는데. 올해는 또 다른 목표를 세워서 꼭 달성하

cbmom.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아미노로직스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위의 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일뿐 투자는 본인의 판단하에 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