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성 주가 전망과 재무 꾸울팁 정보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어제저녁까지만 해도 추웠던 날씨가 오늘 아침부터 서서히 풀리더니 오늘 낮부터 선선한 날씨가 된 것 같습니다. ㅎ

 

최근 삼성전자가 최고(96800원)를 기록하고 현재 90000원대가 깨진 후 다시 89700원대에 내려왔는데요. 생각해보면 다른 기업 같았으면 이미 매도 물량이 쏟아져서 급락했을 텐데 역시 삼성이구나 하고 느꼈어요. 아니 동학 개미들이 힘이 아닐까 생각도 들고요.

 

어쨌든 오늘 준비한 기업 분석으로 '후성'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포스팅했던 일진머티리얼즈 주가 분석 메디톡스 주가 분석 그리고 파미셀 주가 분석 글을 한 번씩 참고해 주시고 그럼 지금부터 후성 관련 주가 분석 시작할게요.

 

 

 

후성

후성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

목차

1. 후성 주가 및 어떤 회사?

2. 후성 재무 분석

3. 영업활동 현금흐름 분석

4. 후성 일봉 차트 분석

5. 주봉 차트 분석

6. 내일의 급등종목 알아보기

후성 주가 및 어떤 기업?

 

후성은 2006년도에 설립된 회사로 2006년도에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불소를 기반으로 한 기초 화합물을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이고 국내와 해외 법인을 통해 해당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후성 폴란드 유한회사를 신규 연결하여 총 4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가지고 있고 기업진단 후성그룹에 속해 있는 기업입니다.

 

후성의 주가는 0.41% 상승한 12,100원에 장 마감했습니다.

 

후성 재무 분석

후성 기업
후성 재무

후성은 매출액뿐만 아니라 영업이익 그리고 당기순이익까지 탄탄한 재무건전성을 갖고 있는 기업입니다. 작년 3분기 매출 실적도 전년 동기 대비 소폭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매출총이익 감소로 인해 영업이익이 동기 대비 크게 감소했습니다. '영업이익'만 보자면 적자는 아니지만 당기순이익이 적자전환으로 현재 매출 증대와 실적 개선이 필요할 때입니다.

후성 매출

후성은 2016년도부터 매출액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율이 높아 이때부터 주가 또한 꾸준히 상승한 기업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은 2019년도 성장률이 전년도 대비 크게 감소했고 설상가상 작년엔 코로나로 매출 성장이 쉽지 않았습니다.

영업활동 현금흐름

후성 매출 실적

영업활동 현금흐름 또한 전체적으로 감소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작년은 코로나 대비 다른 기업보다 어느 정도 선빵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올해 매출 신장 기대치는 낮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는 2019년도 이후 매출 감소 영향과 영업활동 현금흐름 수치가 생각보다 낮은 이유입니다.

후성 현금흐름

작년 영업활동 현금흐름과 지난 2017년도 흐름을 비교하더라도 그 수치가 크게 감소한 수치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분석 글

 

쏠리드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은 여기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최근 코스피지수가 3000을 돌파한 이후로 주식을 하려는 사람들이 예전보다 굉장히 많아진 것 같은데요. 주위에도 한 둘 시작하는 지인도

cbmom.tistory.com

 

파미셀 주가 전망 재무 분석 꿀정보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코스피가 3000을 넘어 현재 3100을 지지해주며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ㅎ 요즘은 주식 안 하면 바보 소리 듣는다죠? ㅠ

cbmom.tistory.com

후성 일봉 차트 분석

후성 일봉 차트

일봉 차트를 분석해보면 지난 1월 7일 최고 13,200원을 기록한 이후 현재 하락 횡보 중에 있습니다. 11500원대 지지를 받고 있으며 수급이 원활한 편입니다. 상승 이전부터 저점이 계속해서 상승했었고, 고점 또한 이전 최고점인 12700원 돌파로 2차 상승을 기대할 수 있겠지만, 실적 개선이나 호재가 나오지 않는다면 주가는 20선 근처 가격에 형성될 것 같습니다.

주봉 차트 분석

후성 주봉 차트

주봉 차트를 보면 코로나가 아니었더라도 상승 기류를 타고 있었던 주식인데요. 일봉 차트와 달리 주봉에선 십자형 캔들이 보여 현재로선 조금은 우려스러운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후성이 올해 실적 개선을 통해 주가가 상승하기를 바라며!

내일의 급등종목 알아보기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은 여기

안녕하세요. 주가 전망과 재무 분석하는 루벤입니다. 반갑습니다. ^^ 코스피가 3000을 넘어 현재 3100을 지지해주며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주식 안 하면 바보 소리 듣는다죠? ㄷ

cbmom.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후성 주가 전망 및 재무 분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위의 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실제 투자 시 본인의 판단하에 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남은 시간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